서브탑
Home > 제천의림로타리클럽 ‘행복 나눔 집수리봉사’ > 자료실

보도자료 제천의림로타리클럽 ‘행복 나눔 집수리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회 작성일 24-02-20 10:45

본문

국제로타리 3740지구 8지역 제천의림로타리클럽(회장 공간 정명교) 은 지난 11월 20일(토) 봉양읍 신동소재 장애인가정으로 ‘행복 나눔 집수리봉사’를 펼쳤다.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순애)에서 추천받아 주말아침에 연탄과 후원물품을 가득안고 모였다.

제천의림로타리클럽은 1987년 2월 10일 창립되어 현재 30명의 회원이 ‘새로운 변화, 도약하는 로타리“ 라는 슬로건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장학문화재단기금도 40,300,000원을 조성하여 지원해왔다.

이날 회원들은 심한지체장애로 인해 활동이 어려운 독거장애인(신00 씨)을 위해 오랫동안 관리를 못한 물품들을 일일이 정리하고 비가 새는 연탄창고 지붕을 수리하여 겨울동안 안전하고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하며 라면 등 생필품과 연탄 500장을 지원했다.

이날 양지로봉사단 (단장 임미옥)에서도 함께 동참하여 더불어사는 이웃사랑의 온정이 더해졌다.

제천의림로타리클럽 공간 정명교회장은 “이제 곧 추위가 닥칠 터인데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내실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 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 고 전했다.

제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김순애 센터장은 “장애인가정 동계안녕지원에 참여하여주신 제천의림로타리클럽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겨울철 장애인복지 사각지대를 예방하고 지원하기위한 장애인가정 사례관리에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